blackolive의 데이터 어노테이션 작업은 품질을 최우선으로 고려합니다.

인공지능 개발을 위한 데이터를 효율적으로 가공-관리하기 위한 도구

블랙올리브는 인공지능 개발을 위한 데이터를 효율적으로 관리-가공하기 위해 테스트웍스에서 자체 개발한 솔루션입니다.

인공지능 지도학습 데이터 구축과 관련 된 인공지능 개발 프로젝트 리더, 매니저, 데이터 가공자(Annotator/Labeler)는 블랙올리브를 통해 데이터를 가공하고, 효과적으로 학습시키며, 가공한 데이터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블랙올리브는 대시보드를 통한 프로젝트 관리, 사용자 입장을 고려한 환경, 직관적 사용자 및 프로젝트 관리, 손쉬운 작업 생성, 통계 대시보드, 사용자와 관리자의 소통 가능한 공간 등을 제공합니다.

블랙올리브의 대시보드 화면

실제 자사의 데이터 가공 전문가들이 블랙올리브를 업무에 도입하여 대규모 원천 데이터 검수 자동화를 통한 데이터 비식별화 및 데이터 가공 자동화를 통해 반복 작업을 줄이고, 빠른 시간 내에 보다 효율적으로 대규모 데이터 가공을 하고 있습니다.

블랙올리브는 자사의 가공 전문가들의 피드백을 반영한 기능 개선 및 주요 기능들의 지속적인 개발을 통해 고도화 되고 있습니다.

블랙올리브의 주요 기능

–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자동 비식별화 기능
– AI 모델 선택 및 Annotation 자동화 기능
– 웹 기반 Work Assignment 기능 및 진행사항 관리 대시보드
– 이미지, 오디오, 텍스트 등 모든 형태의 비정형 데이터 가공 기능

테스트웍스는 자체개발한 에이아이웍스와 블랙올리브를 활용하여 가장 정확하고 효율적인 방법으로 원천 데이터를 고객이 필요로 하는 맞춤형 고품질 데이터 셋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테스트웍스의 고품질 데이터셋 구축 과정

테스트웍스의 차별화된 고품질 데이터셋 구축 과정은 인공지능의 빠른 상용화를 도와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