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하반기 데이터바우처 지원 사업

AI 데이터 가공 바우처 지원 대상 모집 공고

지난 7월 10일 K-data(한국데이터산업진흥원)는 ‘2020년 하반기 데이터바우처 지원사업’ 관련 AI 데이터 가공 바우처 지원대상 모집 공고를 사전 공개하였습니다.

사업 개요 및 사전공개 대상 사업은 아래와 같습니다.

개요
AI 학습용 데이터를 활용하여 AI 제품 및 서비스를 개발하고자 하는 기업에게 바우처 형식으로 AI 가공서비스 지원

추진절차
수요기업이 공급기업과 사전협의 후 신청 → 수요기업 평가 및 선정 → 수요기업-공급기업-K-DATA간 3자 협약체결 → 수요기업은 공급기업의 지원을 받아 사업 추진

지원규모
건당 최대 7,000만원

지원 대상
일반/예비창업자 부문 – 중소기업, 소상공인, 1인창조기업, 예비창업자 등
코로나19중 긴급한 사회적 현안과제 지원 부문 – 공공기관 및 연구기관, 대학연구팀, 병원 등

테스트웍스의 특별한 서비스

테스트웍스는 AI 데이터 가공 공급 기업으로 데이터 설계, 데이터 수집, 데이터 라벨링-태깅을 통한 고품질 데이터셋 구축, AI 모델링 도출, 성능 및 결과분석까지 AI 가공 서비스에 필요한 전 과정의 서비스 및 컨설팅을 제공합니다.

테스트웍스는 2020년 상반기 데이터바우처 지원사업 선정 결과 1위 성공율/선정율 및 높은 고객 만족도를 자랑합니다.

“테스트웍스는 지금까지 만난 컨설팅이나 제휴 파트너 중 가장 조직 운영이 체계적이고 적극적인 마인드를 가지고 있습니다. 지원 사업을 준비하는 데 한팀처럼 일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앞으로 협업이 더 기대되네요~!”

팀와이퍼 ㅣ 대표이사 문현구

“테스트웍스를 데이터바우처 공급자로 선택한 것은 정말 탁월한 선택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수행계획서, 발표자료, 영상평가자료 작성까지 어느 한부분도 놓치지 않고 컨설팅을 받아 최종협약까지 이룰 수 있었습니다”

주식회사 펀진 ㅣ 임성준 부장

하반기 공모의 경우 수요기업의 지원 우대 요건인 ‘크라우드 소싱’ 방식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테스트웍스와 함께 참여 시 가산점을 받을 수 있습니다.

테스트웍스의 aiworks(에이아이웍스)는 크라우드-소싱 방식의 데이터 수집 및 가공 전문 플랫폼입니다. 에이아이웍스 회원 가입자는 에이아이웍스에서 제공하는 수집 가공 프로젝트에 참여하여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에이아이웍스 웹 앱을 통해 데이터 수집 프로젝트를 오픈하여 이미지, 비디오, 오디오, 텍스트 데이터 등 다양하고 많은 양의 데이터를 수집하여 인공지능이 데이터를 학습할 수 있도록, 정형-비정형 데이터를 학습이 가능한 형태로 가공하여 제공합니다.

테스트웍스의 데이터 구축 분야는 자율주행기술, 헬스케어, 감성인지, 핀테크, 드론, 통역 번역 등 전체 산업군을 대상으로 다양합니다.

테스트웍스와 하반기 데이터바우처 사업을 함께 하실 경우 테스트웍스의 크라우드 소싱 플랫폼을 활용 고품질의 데이터셋 구축 및 일자리 창출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고품질과 고객 경험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테스트웍스의 특별한 서비스를 직접 경험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