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works의 데이터 수집 프로젝트에 참여하여 리워드 포인트를 획득하세요!

에이아이웍스는 크라우드-소싱 방식의 데이터 수집 및 가공 전문 플랫폼입니다.

에이아이웍스 회원 가입자는 에이아이웍스에서 제공하는 수집 가공 프로젝트에 온라인으로 참여하여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에이아이웍스는 웹 앱을 통해 데이터 수집 프로젝트를 오픈하여 이미지, 비디오, 오디오, 텍스트 데이터 등 다양하고 많은 양의 데이터를 수집하여 인공지능이 데이터를 학습할 수 있도록, 정형-비정형 데이터를 학습이 가능한 형태로 가공하여 제공합니다.

에이아이웍스 모바일 스크린샷 (Android app/iOS app 다운로드 받기)

에이아이웍스 데이터 수집-가공 프로젝트의 이용자는 플랫폼에서 제공하는 데이터 수집 및 어노테이션 작업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에이아이웍스 이미지 수집 프로젝트 참여하기

에이아이웍스는 국내 유일하게 공익성 높은 데이터 수집 과제에 대한 온라인 자원봉사가 가능하며 봉사활동 시간을 인정받을 수 있는 리워드 웹 앱 입니다. 봉사활동 시간에 대해 인정을 받으면, 사회적 기업인 테스트웍스에서 제공하는 봉사활동 인증서를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테스트웍스는 향후 일반인들이 에이아이웍스의 충전 포인트를 기부하는 프로그램을 확대할 계획에 있습니다.

인공지능 시장의 가파른 성장에 따라 인공지능 학습용 데이터 수요가 증가하는 가운데, 에이아이웍스의 데이터 활용 분야는 자율주행기술, 헬스케어, 감성인지, 핀테크, 드론, 통역 번역 등등 더욱 다양해 지고 있습니다.

테스트웍스의 에이아이웍스와 블랙올리브를 통한 정형-비정형 데이터 수집-가공-검수-납품으로 이어지는 원스탑 솔루션 서비스는 업계 선도적인 리더쉽으로 기술력 및 품질력에서 앞서 나가고 있습니다.

누구나 언제 어디서나 참여 가능한 데이터 나눔 서비스, 여러분의 핸드폰 속 잠들어 있는 이미지 데이터도 에이아이웍스를 통해 인공지능 개발의 상용화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에이아이웍스 데이터 나눔에 참여해 보세요!